Select Language
한국어
Antioch Bible Cyber Mission & Theological Seminary
선교회 소개
회장 인사말 연혁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지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계 3:1
성경의 진리를 세우고,
성경에 능통한 목회자를 양성하고,
복음을 전파합니다.
오늘날 교회들이 사데교회와 같이(계 3:1) 살았다 하는 이름은 있으나 생명력이 죽어가며, 신신학(자유주의)과 그릇된 신비주의로 기울어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러한 때에 참으로 진리를 세워나가면서 능력있는 목회자를 양성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안디옥성경사이버선교회는 성경의 진리를 세워나가며, 능력있는 목회자와 생명을 살리는 목회자를 양성하는 선교회입니다.

우리 선교회는 성경을 깊게 가르쳐서 말씀으로 무장시켜 성경에 능통한 목회자를 양성하려는 목표를 삼고 있습니다. 또한 기도를 많이 하게 하여 성령과 능력이 충만한 목회자를 양성하려고 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을 경외하고 경건하며, 덕망(德望)있는 목회자를 양성하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뜨겁게 하나님을 사랑하며, 복음을 위해 헌신 충성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우리 선교회는 언제나 문이 활짝 열려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신자들이 가입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과 복음 전파에 크게 쓰임받는 회원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朴滉雨 박사